반응형

시장조사론은 답안 쓰기가 가장 간편합니다.

마케팅관리론이나 소비자행동론처럼 굳이 내용을 늘려쓰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.

 

시장조사론이 답안지 쓰기는 가장 부담 없고 쉽습니다.

저는 총 7장 정도 쓴 것 같습니다.

 

역시, 다른 과목과 마찬가지로 받자 마자 시험지에 문제를 풉니다.

 

 

 

문제 2번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.

(1)번은, 아래 써 있는 것 그대로 쓰는 것입니다.

 

즉, 답안지에는 

 

0, 0, 0

1, 0, 0

0, 1, 0

0, 0, 1

 

이렇게 쓰면 끝입니다. 답안지를 많이 쓸 이유도 없습니다.

 

 

(2)번은, 이렇게 대충 계산 해서 120-100 = 20 이렇게 한 줄 쓰면 역시 끝이고,

 

(3)번은 비로소 뭔가 쓸 말이 많이 생기는 것입니다.

그래봐야 2번의 (1), (2), (3) 모두 다 써 봐야 답안지 한 페이지를 넘기기 어렵습니다.

시장조사론은 그렇게 써도 괜찮습니다. 저는 이렇게 써서 25/30 을 획득했습니다. 

 

답안지 쓰기, 너무 쫄지 말고,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쓰세요.

글씨를 못쓰시면 최대한 큰 글씨로 쓰시면 알아보기 쉬울겁니다.

 

이상, 경영지도사 답안지 작성 요령이었습니다.

더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등으로 소통 바랍니다.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