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시장조사론은 답안 쓰기가 가장 간편합니다.
마케팅관리론이나 소비자행동론처럼 굳이 내용을 늘려쓰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.
시장조사론이 답안지 쓰기는 가장 부담 없고 쉽습니다.
저는 총 7장 정도 쓴 것 같습니다.
역시, 다른 과목과 마찬가지로 받자 마자 시험지에 문제를 풉니다.

문제 2번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.
(1)번은, 아래 써 있는 것 그대로 쓰는 것입니다.

즉, 답안지에는
0, 0, 0
1, 0, 0
0, 1, 0
0, 0, 1
이렇게 쓰면 끝입니다. 답안지를 많이 쓸 이유도 없습니다.
(2)번은, 이렇게 대충 계산 해서 120-100 = 20 이렇게 한 줄 쓰면 역시 끝이고,

(3)번은 비로소 뭔가 쓸 말이 많이 생기는 것입니다.
그래봐야 2번의 (1), (2), (3) 모두 다 써 봐야 답안지 한 페이지를 넘기기 어렵습니다.
시장조사론은 그렇게 써도 괜찮습니다. 저는 이렇게 써서 25/30 을 획득했습니다.

답안지 쓰기, 너무 쫄지 말고,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쓰세요.
글씨를 못쓰시면 최대한 큰 글씨로 쓰시면 알아보기 쉬울겁니다.
이상, 경영지도사 답안지 작성 요령이었습니다.
더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등으로 소통 바랍니다.
반응형
'경영지도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창업진흥원 시민혁신위원 위촉 (1) | 2021.05.26 |
|---|---|
| 경영지도사 1차 양성과정 vs 시험 가격 및 소요시간 비교 (1) | 2021.02.25 |
| 경영지도사 단기 동차 합격 수기(6) 답안지 작성법 및 분량 (소비자행동론) (1) | 2021.02.21 |
| 경영지도사 단기 동차 합격 수기(5) 답안지 작성법 및 분량 (마케팅관리론) (1) | 2021.02.20 |
| 2020년 경영지도사 단기 동차 합격 수기(4) 악필, 수험 요령 등 Q&A (2) | 2021.02.19 |